개강일정
주말 정규반 : 4월 27일
주말 정규반 : 5월 4일
주말 정규반 : 5월 18일
메인로고
전화연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한서대 ALL-PASS 합격자 다수 배출
2019-12-04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인하공전 수시 1차에서 2020학년도 합격생을 대거 배출한데 이어 얼마전 발표가 난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시 전형에서 합격생들을 다수 배출해 내면서 이미 자체 최다 합격생 기록은 갱신하였으며 모든 대학교에 합격하는 일명 ALL-PASS 합격자들도 다수 배출함으로써 전국에서 가장 많은 합격생 배출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많은 교육기관들이 자체 SNS 등을 통해 결과들을 올리고 있는데 이때 인하공전의 경우 항공경영과, 비서과, 호텔경영과 등을 제외한 오직 항공운항과 합격생들에 대한 결과만을 비교를 해보면 이번의 결과가 얼마나 좋은지에 대한 차이를 쉽게 알 수 있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은 설립 이후 메인 항공과 대학교 전문 대비반 운영을 통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만점자 배출과 더불어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및 주요 대학교 수석, 차석 등 우수한 장학생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해내며 항공과 명문 입시학원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입시생들은 평균적으로 약 1년 정도의 준비 기간을 거쳐 2년제, 4년제 항공과 대학에 진학한다. 졸업 후에는 이를 기반으로 객실승무원이라는 최종 목표를 향해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다.

상위권 대학에 지속적으로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해내는 것은 차별화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이 크게 작용한다. 교육부분에서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10년 이상 경력과 검증된 star 강사진이 1:1 맞춤 승무원과외식 교육을 하며, 관리부분에서는 5년 이상 메인대학에 학생들을 배출한 입시 컨설턴트들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님은 면접에만 전념해 나갈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준다.

또한 항공과 입시 부서와 승무원 채용 부서간 업무 분담을 통해 수년간의 노하우와 전문성, 심층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수강생들은 차별화된 방향성을 가져 나갈 수 있으며, 수시로 진행되는 특강 프로그램들을 통해 실전에 대한 상황을 겪어보고 실제 면접에 익숙해지는 훈련을 주기적으로 하여 상황 대처 능력 및 변별력을 높여 줌으로써 보다 안정적으로 준비를 할 수 있게 지원을 한다.

매달 정해져 인원만을 대상으로 접수를 받고 있어 수강신청을 원한다면 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이때 인하공전 수시등급, 한서대학교 수시등급,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 각 대학교들의 기출문제 신청 또한 가능하다.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