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주말 정규반 : 4월 27일
주말 정규반 : 5월 4일
주말 정규반 : 5월 18일
메인로고
전화연결
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 아시아나항공 1차 실무면접 합격생 다수 배출
2019-12-04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 승무원 취업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 이번 하반기 아시아나항공 채용에서 1차 실무면접 합격자가 다수 배출되었다.

아시아나항공 2차 임원면접은 11월 4일과 5일 양일 그룹 임원진과 함께하는 한국어면접과 영어 구술테스트로 진행된다.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의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학력과 전공의 제한이 없고, 성별과 키 등의 제한이 없어 타 직종에 비해 지원의 문턱이 낮은 편이다.

1차 실무면접 합격생을 대상으로 11월 2일 (토) 13시부터 아시아나항공 12년 비행경력의 부원장과 영어 면접관 출신 교육관이 직접 2차 임원면접 특별반을 진행한다.



본원의 승무원 취업과정은 레벨 테스트를 통해 비전공자와 전공자, 면접 첫 지원자와 면접 탈락자 등 대상에 따른 강좌로 나뉘며, 각 항공사에서 원하는 인사, 워킹, 미소 등의 이미지메이킹과 한국어 답변, 영어 답변, 헤어와 메이크업, 스피치 등의 교육을 받게 된다.

이번 아시아나항공 1차면접 합격생 백 모양은 “실제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 채용과 같이 8명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인 만큼 이번 면접에서 좋은 결과가 있었고, 소규모 수업의 승무원과외와 체계적인 학원시스템 둘 다 제공받고 싶은 지원자들에게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을 추천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본원에서는 국내항공사 승무원 취업을 목표로 ‘대한항공 면접 Day'와 ’아시아나항공 면접 Day'를 개최해 실제 지원자격과 면접절차에 맞춰 기존에 노출된 기출문제와 이미지메이킹 연습 뿐만이 아닌, 실제 면접장의 환경과 절차별 특징을 파악해 면접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또한 정규과정 뿐 아니라 승무원 자격조건인 토익 550점 완성과정과 CPR(심폐소생술), 기내수화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외항사 승무원 채용을 준비하는 지원자를 위해 카타르항공과 아랍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이자 채용 면접관출신 강사의 영어 특강까지 무료로 들을 수 있어 합리적인 승무원학원 가격(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1차 실무면접의 실제 후기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서울강남점, 인천점)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고, 2차 임원면접 특강 신청은 대표 유선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